0321 # PPASUNLIFE


1. 어째 글 쓰는 텀이 이틀... 'ㅅ' 매일매일 쓰려고 만든건데



2. 오늘은 새벽을 불사지르고 v앱 후기를 다쓰고, 일하러 가야지. 플랜맨 하루씩 밀리니깐 엄청 누적이되네 이게. 매일 보면서 매일 후기 적기로 해놓고 이게무슨... 큽...



3. 티톨 고치다보니 반응형에서 모바일에서 찌온이랑 체육관 인별이 안보이더라. 어떻게 이렇게 움직이고 저렇게 움직여봐도 보이게 할 수는 있는데 원하는 레이어랑 스타일이 안나와서 그냥 데스크탑으로 접속했을 때만 보이기로...


    요기에는 보이는데 ▲



4. 아직도 얌캄 안가본 사람 요기 있숩니다 풋쳐핸섭(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가서 숸 팬싸 관음도 하고 즐겁게 놀 수 있었는데 망할 몸뚱아리 왜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은 진짜 가서 밥도 먹고 동댐역에서 스크린도어도 보고 올꺼다! 꼭꼬꼭



5. 지금 구입한 인형이 꽤 있눈데, 은횽아랑 핑후니랑 꼬마젼이랑. 다 도착하면 아가들이 여러명 될 것 같아서 안그래도 인형 좋아했는데 '아이돌 인형' 이라는 신세계 문화를 접한 이후로 젝키인형 나오는거 있으면 다 수집하고 싶은 충동이 끄으으으으응.... 사실 비공개카페에서 한차례 공구했던 인형을 뒤늦게 접해서 왜 저런 소식은 늦게 접하는거죠^.T... 사실 세후니 좋아하는 친구가 '인형만큼은 빠지면 안돼' 라고 했는데 ㄷ...... 그 말 이제 이해하겠고요? ^0^롸



졸귀탱 꼬마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자마자 소리질렀쟈나 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꼬마젝키는 시리즈별로 6명 다 모으고 싶었눈데 내가 이전 은횽아랑 핑후니를 안샀더라면 다 샀을지도 아마 TㅅT



6. 이건 뻘글인데, 요새 환절기여서 피부가 갑자기 급격하게 안좋아져서 어차피 화장품 교체할 때도 됐고 기존에 쓰던 스킨케어를 절반 이상 ㅂㅏ꿨다 ^0^ 내 돈...



1) 아이봉 - 아 이건 화장품은 아니지만ㅋㅋㅋㅋ 미세먼지에 죽어나는 요즘 1일 1마스크, 1눈씻음 하려고 일본 출장 다녀온 친구에게 부탁한 것. 필수템인데 요새 광고 많이 하더만 oh

2) 바이빠쎄 스킨 - 분홍색이 유명템이긴 한데, 스킨은 콧물만 아니라면 대부분 거기서 거기여서 화장솜에 척척 묻혀서 잔여물없이 잘 닦여내기만 하면 되므로. 용량많고 가격싼걸로는 good

3) 페어아크네 연고 - 구혜선 여드름약으로 유명한데, 이미 이걸로 효과를 봤기 때문에 요즘 뒤짚어지는 내 피부에 절실히 필요해서 역시나 친구한테 아이봉이랑 같이 부탁 'ㅅ'

4) SK2 피테라 에센스 - 아묻따 무조건 bbbbb

5) 로즈리나 동백오일

7) 로즈리나 수면팩

11) 로즈리나 팩

 ㄴ 로즈리나는 어디선가 듣기만 하다가 이제서야 구매했는데, 후기도 너무 좋고 (그게 홍보이고 광고일지는 써봐야알겠고) 무엇보다 가격이 사악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피부는 = 돈 이라서 투자한만큼 결과가 항상 나왔으니.

6) 일리 클렌징워터 - 클워는 항상 바이오더마만 쓰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바꿔봤는데 똑같이 순하고 괜찮음 + 가격도 더 싸서 한 통 다 쓸때까지 피부에 이상없으면 너 안고간다. 용량 작은게 흠이긴 하지만

8) 네오젠 더마로지 미스트 - 미스트하면 아벤느. 아벤느하면 미스트인데, 올영에서 또 구매하려다가 이 미스트보고 80% 산소수라는 말에 꽂혀서 전성분 꼼꼼히 봤는데 괜찮아보여서 구매했는데 오. 찾아보니 인기템이었어... 순하고 분사력도 좋고 너 좀 굿

9) 스킨푸드 프로폴리스 에센스- 아묻따 무조건 bbbbb 

10) AHA 사과비누 - 올영에서 각질제거에 좋다고 해서 사왔는데 기존에 쓰던 각질제거제가 남아있어서 아직 안써봤지만, AHA랑 BHA 는 사람마다 케바케라서 호불호 참 많이 갈리는데 내 경우에는 얼굴에는 맞던데 몸에는 맞을지 아직 미지수지만 일단은 get


피부 급격하게 안좋아져서 화장도 요새 진짜 스킨케어만 다 집중하고 색조는 거의 안해서 출근하면 다들 오늘 왜이렇게 허전하지? 아파보이지? 라는 소리만 몇 번을 들었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몇 주를 그렇게 출근하니 이제는 아무말도 안하다가 어제 예전처럼 아이라인 그리고 갔더니 바로 어디 놀러가?! 어디 좋은게 가는데!?! 하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 예 다시 안 그릴게요....T0T



7. 저녁에 얌캄 꼭 가야디 히힣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