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 20주년 하와이 DVD ‘NEW KIES ON THE [HONOLULU]’ TEASER # SECHSKIES

‘NEW KIES ON THE [HONOLULU]’


1번



2번



3번♥♥♥



생각보다 훨씬 더 꿀잼일 것 같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와이에서 지낼 10일동안 정말 있는 뽕 없는 뽕 다 빼먹고 와서 좋지만, 그들이 항상 함께 부대끼며 어딘가에서 합숙하고 오면 정말 보란듯이 더 친해져오는 오빠들이라 그게 덕후로써 너무 좋고 막 좋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늦게 DVD 다 받고 이제와서 다 감상하고 올리는 말이지만, 젝나잇ㅇ........... 은지원 진짜 유사연애 셀링포인트 너무 잘알고... 그거 찌언이 해준 말이 아니라 작가가 대사 하나하나 다 적어준 거 다 알지만 진짜 보면서 아무리 강심장이라도 대놓고 무너지겠다 싶을정도로 충격여파 오래가더라. 요즘도 오빠 그 영상 보면서 마음 다 잡고 있ㄷ 진심이야. 볼 때마다 설레고 볼 때마다 심장 터질 것 같아서 하루에 한 번씩 보기로 다짐했거든. 오죽하면 이거 우리 팬들만 봤으면 좋겠다고, 마음이 졸렬해지고 옹졸해져서 이렇게 세상 다정한 은지원 우리만 알게 하고 싶다고 다른 사람들 아무도 안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정도였어. 10000000% 늅들 환영하고 항상 은지원하세요 매일 은지원하세요 외치는 나인데 젝나잇 은지원 영상 보고 부턴 그 생각이 쏙 들어갈 정도면 말 다했ㅈ....


응, 그러니깐 오늘도 은지원하고 젝스키스하자 8▽8 하와이 딥디는 진짜진짜 재밌다 진심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키스 온더 부산에 이어 호놀롤루까지 ㅋㅋㅋㅋㅋ 이제 갈 수록 더 유잼파티 되는 젝스키스 영상 보면서 내년에는 또 어디갈지 벌써부터 기대되고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