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팬사인회 - 170521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 SECHSKIES


이 날 참 역대급......... 이었지만 8ㅅ8

역대급이 다른 의미로 하나는 너무 기뻤고, 하나는 너무 슬펐던 거. 멤버들은 너무 기뻤고, 멤버들 중 한 명은 너무 고통스러웠고, 그것도 팬덤의 특정 무리 때문에. 그렇지만 아~주 제대로 박제해놓아서 더 다행이기도 하고^~^ 당신보다 한참이나 나이많고 어른이고 당신이 좋아하는 가수고 아티스트라면 제발 소중히 대할 줄 알아라 제발.


그건 그렇고 이 사진은 현실 은지원 정말 잘 담아낸 것 같아서 정말 칭찬해요



이거 실물이랑 핵 닮게 나왔음. 보정 심한 것 같지? ㄴㄴㄴㄴㄴㄴ 옆모습 진짜 똑같이 생김 이렇게 생김. 실물 은지원 보고 오면 사진 다 뿌셔버리고 싶을 정도라니깐. 본인이 셀카 못 찍는것도 본인이 항상 잘생기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것도 있는데 진짜 1도 가당치도 않은 소리라고 하고 싶을 만큼 말도 안되는 외모를 가진 분이고 8ㅁ8 남이 찍어준 본인 사진을 보고 와 어떻게 이렇게 잘나왔을까... 항상 주변에서 은지원씨 잘생겼어요 하는 그 말이 부끄럽다고 하는데, 근데 사실을 말하는거라서 제발 부끄러워하지 말아주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오빠 이렇게 생겼고 진짜로 너무 잘생겼어요... 평생 강강술래 하면서 오빠 곁에서 들려주고 싶다. 진짜로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