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430 젝스키스 - 슬픈 노래 & 아프지 마요 (in 인기가요) # SECHSKIES


은지원의 호피무늬를 좀 봐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날이 내가 사녹갔던 날인데 진짜 죽는 줄 알았고... 착장까지 개쎄고 완벽한데 은지원 춤선까지 미쳐서 진짜 이러다 수니 사망하겠구나 느꼈던 슬노무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벽 2시까지 녹화하면서 피곤함에 찌들었어도 오빠들 보는 순간만큼은 진쯔 다시 초기화 됐었어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무대를 실제로 5번 이상 봤다고 생각해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어 진짜...




이 때 음원은 6시에 나오는데 우리가 녹화 시작한 시각은 5시여서 1시간 일찍 오빠들 목소리 들을 수 있다는 기쁨과 설렘에 미쳐버리는 줄 알았는데, 실제로 미쳐버리고 말았읍니다...^^* 특히 찌언의 2절 끝나고 나오는 랩에 진짜 5번 녹화하는 중 2번 이상을 단 한마디도 못한 채 멍때리며 들었고, 전시회 5:5 머리를 박제해서 녹화를 해줬다는거에 감격해버리는 ㅂㅏ람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