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4 # PPASUNLIFE


월요일이라고

어마무시하게 핵폭탄급으로 떡밥이 다 쏟아져서 지금 주워담기 힘든 정도인데, 일단 정보만 올려놓고 춍춍-3


오늘 off 여서 이렇게 실시간으로 소식들을 수 있어서 다행이지, 현업중이었으면 진짜 시간마다 핵폭탄 떨어지는 거 어떻게 감당했으려고 그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이번주 가장 큰 문제는... 왜 하느님 진짜 모든 시련과 위기와 고비는 한꺼번에 이렇게 다 닥쳐오는지 모르겠고요^^; 이번주 이사날짜와 인기가요 첫방 날짜가 똑같고... 현업중에 이사준비에 앨범공구준비에 전시회 갈 준비에 할 일 너무 많아 미쳐버릴 것 같은데...


일단 은지원 예쁜 사진과 정보. 그래 정보만 올려놓고 후다닥 다시 뭐든 준비하러 가야겠다.


오빠가 죽어라면 죽어야지...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