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19 # PPASUNLIFE

1. 티톨 보안 로그인 업데이트로 내 컴이랑 아주 제대로 싸우는 바람에 며칠동안 로그인도 못하고^^* 미뤘던 후기랑 우로빠 인스타 업데이트랑 다 업로드 완료. 드디어 170318 은지원 v앱 후기를 다 적었숴.............. 감동



2. http://www.yg-life.com/

종결




사실 하고 싶은 말 많다. 

부정적인 생각 안하고 싶어도 딴 생각 1초만 해도 절로 할 수 밖에 없는 플랜과 날짜도 그렇고, 시국도 그렇고, 현 시각 돌아가는 가요계 상황만 봐도 젝키에게 도움되는 요소가 정말 단 0.1도 없지만 ... 그냥 사서 걱정하고 싶지도 않고, 그런 걱정이 젝키에게 도움될 건 당연히 하나도 없고 긍정적으로 생각해도 지금 모자랄 상황이니깐. 젝키도, 옐키도, yg도 모두가 20주년 축하하고 기뻐하고 새 앨범과 새 곡이 잘되길 바라는 건 똑같은 마음이니깐. 


바라는 건 그냥 오래오래 젝키곡이 대중들 귀에 남아서 사랑받는 곡이 되었으면 좋겠고, 그 곡을 통해 젝키가 20년이나 되었구나. 재결합을 통해 회사로부터 이렇게 좋은곡도 나오고 팬들에게 이렇게 축하받고 사랑받고 있는 걸 한 번이라도 더 알아줬으면 좋겠다는 생각뿐. 사실 앨범도 앨범이지만, 앨범 이외에도 저만큼 다채롭게 2017년, 20주년을 다채롭게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는 건 (그리고 그게 실화라는것^0^) 너무 설레고 행복한 일이라 저만큼 챙겨주는 거 진짜 부러워해야하고 복받을 일이라구! 오이지 정말 고맙고 감사해요 정말!


1위 못할 것 같다고 해서 노동 안할건 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단어 때 이상의 열정을 불태울 준비 되어있다 진심으로. 밤새면서 그 그래프 지켜내서 7시부터 머리들기 시작해서 지붕 찍는 걸 보고 잠들었는데, 이번에는 차트가 개편되서 아마 정오 12시에 발표되겠지만 뭐 다 필요없고 나, 그날, 밤샘 세 단어면 돼요. ^0^


(가장 소름 돋은건, 이제 Yellow space 에서 Yellow Universe 가 된 것)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