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318 은지원 대혜자 V앱 후기 3 # EUNJIWON


(한달 전 후기를 이제서야 마무리하지만... 이제야 끝)


31. 여전히 이어지는 오빠의 우리 댓글 읽어주기!♡


Y) 하와이에서 방 누구랑 썼어요? 



말해줄 것 같더니 갑자기 오빠 머리속에 스쳐지나간 스포금지★ 스포금지★ 멤버갈굼★ 멤버갈굼★ ... ㅋㅋㅋㅋㅋㅋㅋ 에이 조금만 더 물어봤더라면 얘기해줄 수 있었을 것 같은데...ㅎㅎㅎ 그래도 기대하지 않았던 건 오빠가 젝키내에서 스포를 담당하는 분이 아니라서, 은먹금을 얼마나 잘하는 분인데 평생 살아오면서 비밀 지켜온 게 한두가지라 아니라 입이 많이 무거우시더라구. 


그래도 오빠가 기대하는게 좋을거라고 오빠 피셜로 말한만큼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수니들 단체로 너무 기대하고 있는 것 만큼은 꼭 알아주길 바래요 히힣


아 맞아, 저 얘기할 때 사무실 내에서 bgm 으로 트라우마가 계속 나와서 나 채팅창에 진짜 제발 트라우마 입으로 흥얼거려 달라고 얼마나 적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트라우마!!!!!!!!!!! 트라우마!!!!!!!!!!!! 하면서 오열했다 ;ㅁ;


Y) 오빠 공홈 가입 놓치면 아예 못해요?

E) (눈치) 3월 28일부터... 4월 15일까지 못하면... 안되는거 아닌가? ㅇㅁㅇ...?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도매니저가 조곤조곤 그 이후에도... 라고 말했는데 회심의 일격을 날리는 우리 오빠. '3월 28일부터 4월 15일까지 바쁘니? 그 안에 그냥 가입하면 되는거 아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옙. 서버폭ㅋ파ㅋ 뚫고 50위 순위권 안에 들어서 누구보다 빠르게 프롬찌를 봤찌요 크으으으읏


overseas can join the fancafe? 질문에 of course! 하면서 해외팬들 상냥하게 맞아주는 우리 찌! 하지만 얘기가 옐키 공홈으로 빠지면서 삼천포로....ㅋㅋㅋㅋㅋ


32. 꾸꾸등장!!!!!!!!!!!!!!!!!!!!



!!!!!!!!!!!!!!! ٩(๑`^´๑)۶ 너란 멍멍이는 도대체 전생에 어떤 덕을 쌓아야 은지원에게 이런 애정을 받을 수 있는거죠.......? 개보다 못한 인생...... Hㅏ........ 더군다나 꾸꾸 순둥순둥해서 우로빠가 만져주는대로 가만히 있을 때 또 치이고, '오빠 지금 V앱하쟈나. 한마디해' 하는데 또 치이고.... 멍멍이한테 오빠라니... 오빠라니... 오빠 제발 그만해 제발 그만해... 심장 남아나질 않는다........




<은지원에게 약한 것 = 강아지, 애기, 자기보다 약자> 이 세가지에게는 자동으로 혀가 짧아지고 모태 애교가 발↗사 하고 그냥 찌발 미쳐버리게써 이런 모습보며너ㅓ 류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온몸이 간지럽고 좋아 미치겠어 짖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찌가 특히 강아지한테 혀짧은 소리 내면서 브아~체 나올 때는 진짜 딱 죽고싶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3. 꾸꾸가 화면을 가리면 손을 쭈우우우욱 뻗어서 다시 찌언품으로 델꼬오고... 나 마지막 10분동안 꾸꾸 너무 부러워서 진짜 입에 수건 물고 봐땨...? 오쁘아... 그리고는 계속 꾸꾸한테만 신경써주고... 꾸꾸 우리한테 또 소개시켜주고... 나샛기 마음이 참 졸렬해서 꾸꾸에게만 온 신경 다 쏟고 있는 우로빠한테 댓글로 우리 좀 봐달라고 미친듯이 적고 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란샛기 질투할 대상이 따로있지 누구한테... 자괴감 코쓱 (/ω\)


그래 오냐... 꾸꾸야...


34. 졸리고 어리고 귀엽고 여자아이에 꼬꼬가 아닌 '꾸꾸'


35. 솔로 16주년 다시 한 번 더 축하해줘서 고마워

다시 한 번 원카인 언급해주고, 올해 오빠 솔로 데뷔 16주년도 그렇지만 젝키 20주년이라 굉장히 바빠질 거라는 걸 말할 때 이미 어렴풋이 느끼고 있어서. 특히 하와이 갔을 때도 그렇게 침묵으로 일관한 하와이 일상을 보고, 아 이거 진짜 얼마나 거대한 떡밥을 투척하려고 이정도로 잠잠하나 생각까지 했거든... 빅뱅 10주년 때도 참 많은 다채로운 이벤트 준비해줬는데, 젝키 20주년 맞아서 얼마나 해줄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오빠가 직접 '깜짝 놀랄만한 소식' 이라고 했으니 /ㅅ/


36. 끝내려는 타이밍에 도매니저가 건낸 실시간 은지원 V앱 기사소식. 보면서 역시 기자들 전부 눈팅 하고 있구나... 를 실감하다가 기사 내용이 'V앱 은지원 젝키 20주년 콘서트 올해안에 추진' 이길래 우리 오빠 머쓱해하면서


제가 추진하는 건 아니고요 ㅎ


ㅎㅎㅎㅎ.... 멤버와, YG와 함께 좋은 날 좋은 공연장 잡아서 올해가 가기전에 꼭 콘서트 하고 싶다고 해주는 우리오빠♡ 저도 꼭 기다릴테니 걱정말고 열심히 준비해주세요 ^______^


37. 수제버거 먹을꺼야. 우리 수제버거 같이 먹자. 그 때 인스타에 적었나 후기? 오빠 저 얘기 듣자마자 바로 맥도날드에 시그니처 버거 주문해서 먹었쟈나 ㅋㅋㅋㅋㅋㅋ 그냥 버거 아니고 시그니처 버거다. 수제버거다 수제버거. 오빠 덕분에 전국에 모든 은수니들, 옐키들 버거집 총출동 했을거야 정말로.


38. 죵 오빠의 치레카 얘기에 또 다시 삼천포ㅋㅋㅋㅋㅋㅋㅋ 더 웃겼던 건 '랜선 회식이 뭐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다음에 '너네 회식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우리 찌 귀여워서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레카 얘기 하다가 > 맥주 얘기하다가 > 팬들이 랜선회식이라도 하자고 적은건데 우리 오빠는 팬들이 회식 있는 줄 알고 황급히 마무리하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겼엌ㅋㅋㅋㅋㅋㅋ


39. V앱 자주 할거라는 오빠. 듣자마자 쾌재를 외쳤는데, 생각해보니 오빠 말대로 GYM ent 채널도 있고, 젝키 채널과 공홈은 젝키의 홈마 JJ가 철저하게 관리도 하고 있으니 걱정말라고 하는걸 보고 ㅎㅎㅎ 왜 이렇게 안심이 되는지.


40. 이거 먹을꺼야 이거



근데 너무 많은 깨에 질색팔색하는 오빠. 여전히 깨는 싫어하는구나 ㅎㅎㅎ 이 수제버거 식당의 이름은 '행벅식당' 행복의 패러디같은 행벅식당. 햄버거의 버를 딴 거일 수도 있고, 근데 그 식당 원래부터 이름 알려진 곳인데 오빠 회사가 그 근처에 있었구나 가보자고 가보자고 생각하면서 아직도 못간곳이 저기다 하아아아아...... 언제가보죠...? 갈 때마다 우리 팬들 드릉드릉 다 집결해있다고 하고, 진짜 들리는 후기로는 행벅식당에서 우리 오빠한테 개런티 줘야할 수준이라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 길지는 않은 시간이었지만 '소중한 시간내서 참여해줘서 고맙고' 말 진짜 이쁘고 사랑스럽게 하는거 보세요... 정말 저런건 타고 났다니깐. 평생 가르침받아도 안되는게 센스와 예의라는건데, 오빠는 정말 타고났어.



마지막까지 우리 알뜰 살뜰히 챙겨주고, 꼭 원카인 공지 가입하라는거 신신당부하며 잊지말라고 해주면서 팬들에게 스윗하게 안부인사 해주는 우리 zzㅣ오빠를 보며, 그 날 오빠에게 또 한번 인생올인...♡ 한 달 지난 지금도 일주일에 한 번씩은 이 브앱 돌려보는데 진짜 역대급이고 레전드였어 정말. 5명이서 하는 브앱도 파급력 어마어마한데, 최애가 혼자서 하는 브앱도 만만치 않게 파괴력이 Hㅏ... 지니오빠 브앱 보면서 항상 설렜던 기분을 똑같이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앞으로 자주 해준다는 말!♥ 바쁘더라도 항상 신경써주는 오빠한테 너무 고맙고, 20주년 앨범준비 화이팅! 원카인 수장님 화이팅!♡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