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09 # PPASUNLIFE


1. 으즈므니 커여운 내 떡메... *>.<*


20개씩 소분해서 매일매일 더지원에 눔나하고 있으니, 은수니들은 모두모두 받아갔으면 좋겠다 증말 /ㅅ/ 적어놓고 집에 붙여놓기에도 좋고 넘나 잘 뽑혀나왔어 내가 생각해도... 근데 또 디자인알못이 실수해서 뒤늦게 확인해보니 RGB,,, 아 색감형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쨌든, 인스타 자주 와주시고 좋아요♡ 빵빵 눌러주시는 분들에게 우선적으로 다 드리려고 눔나 시작한 거니 그 분들은 꼭 다 받아줬으면 좋겠ㄷㅏ


그나저나 오늘 2시에 ㄴ눔한다는거 까먹고 늦잠자다 헐레벌떡 화장도 못하고 모자쓰고 마스크 끼고 나왔는데 개덥고요... 더지원 부랴부랴 도착했더니 1:58분. 다행히 2시전이라 갤에 글쓸 준비하는데 잠시 숨고르느라 한 번 둘러보니 팬들 바글바글... 역시 은요일! 59분에 글쓰려고 떡메 올리려는데 갑자기 스탭분께서 다가오셔서 "오늘도 또 오셨네요♡" 하길래 화들짝 놀라서 급 부끄러워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어떻게 아셨냐고 하니깐 "갤에서 글 봤어요" 하길래 내가 너무 부끄러우니 도망치겠다고 =3 호탕하게 웃으시던 비사유 스탭님♡ 내일도 또 갈꺼니깐 잘 부탁해요 섬섬...♥ 정말 1분도 안되서 다 가져가주시던 소고예사 도꾸님들. 으즈므니 스릉흔드...



2. 훈월 메일 답장 와땨!!!!!!!!!!!!!!!

꺄하아아아아하아아하하하하하아ㅏ아하아ㅏ아아ㅏ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부니가 넘나리 좋은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제는 늦잠잔다고 메일온 걸 12시에 확인해서..... 입금은 늦게했지만, 어쨌건 가는건 확정이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 젝스키 옛날 영상 볼 수 있눈고야? 넘나 좋댜ㅠㅠㅠㅠㅠㅠㅠ 


공지는 52~53분에 수정됐고, 운좋게 나는 서버를 뚫어서 53분컷에 메일을 보냈고, 서포트는 내가 최초 공지 한 달전에 떴을 때 이미 보냈다고 생각했는데 ??????????? 확인해보니 안보내서 메일 보낼 때 서포트 넣다가 갑자기 메일 수정될까봐 넣지도 못하고 전전긍긍T_T 해서, 최초 메일은 미서폿으로 보내고 다음에 서폿 입금하고 두번째 메일을 보냈는데, 다행히 새벽3시에 비트박스관 입금 메일이 왔다 'ㅅ'


가격대도 싸고 비트박스관이 좌석수도 많아서 가장 치열하던데, 어찌됐건 성공했으니 15일 off 신청한게 헛되지 않게 되서 다행이다... 근데 함께 가기로 한 사람이 아직 메일이 안와서 어쩌면 솔플해야할지도 모르게땨 엉엉 8ㅅ8



3. @g_funk_era78 아이폰버젼 사진을 구합니다... 오빠 글씨까지 그대로 적혀진 원본을 너무너무 구하고 있어요... 블로그에 박제해놓으려고 하는데 안드로이드는 어떻게 찾아보면 찾아지는데 아이폰 버젼 찾기가 너무 힘들쟈나... /ㅅ/ 



이렇게 된 거 찾고 있으니 혹시라도 캡쳐한 원본 있으면 꼭 한 번 찔러봐주시면 사례를 하겠다능,,♡ 예전 인스타는 소중해 너무 소중해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