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06 # PPASUNLIFE


1. 떡메, 사진, 슬로건 전부 주문완료. 근데 생각보다 시간이 걸려서 주말에 만나면 나눠주려고 했는데... 커헙 8ㅁ8 마지막날이 15일 토요일인데, 그 때 팬들도 많이 올 것 같으니 그 때도 노려봐야겠다 끙...


디자인 알못이 슬로건 만든다고 대참사가 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중의 기본인 색상코드 RGB 를 CMYK로 변환도 안하고 무작정 디자인만 넘겨서 밤늦게 담당자님한테 카톡도 날라오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디자인 예쁘고 깔끔하다고 칭찬받아쒀,,


사실 양면도안 하려다가... 양면 가격 50장이 단면 100장 보다 더 비싸서 8ㅁ8 그 도안도 무지막지하게 이쁜데 어쩔 수 없지... 그건 나중에 콘서트 할 때나 나눔하거나 하고 이번에는 그냥 깔끔하게, 집에 디자인으로 붙여놔도 무리없을 정도의 종이슬로건만.


개인적으로 기대되는건 떡메. 내가 봐도 이뻐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잘만 뽑히면 멤버별로 다 만들 수 있는 디자인이라, 흐힛 >.<



2. @TheloveG1 님의 슬로건이 집에 도착


은로건 외에는 원래 안 산다는 주의인데, 저 지원 금박 반짝이를 보고 난 넋이 나갔고... 어차피 현장에서 항상 들고 다닐건 은로건 외에는 없어서 보자마자 딱 인테리어로 방에 걸어놓으면 너무너무 이쁘겠다 /ㅅ/* 생각이 들어서 구매했는데, 아니 특전을 샀는데 슬로건이 왔네? 할 정도로 어마어마한...(오열


전차스까지 존예탱에 트라우마 포스터 보자마자 ㅏ아아아ㅏ아아ㅏㅏㅠㅠㅠㅠㅠㅠㅠ 옐스 포스터 바로 옆에 붙여놔쪄 엉엉♥ 핵 조녜쟈나!!!



3. 찌영이도 와써요


인스타에도 후기 적었는데, 으아니 너무너무너무너무 예뻐서 보자마자 기함했는데, 생각보다 스크래치가 잘 날 것 같아서 아끼면 똥된다고 하더라도 아끼려고. 현장 나갈 때 팬들도 다들 끼고 있을테니 그 때만 끼고 평소에는 그냥 쓰던거로 써야디 헿...(비냐냐 안사서 죽고 싶으니까



4. ㅎㅎㅎㅎㅎㅎㅎ 훈월 진짜 왜 그래써요... 애초부터 2:22분에 메일 주소 오픈하고 3시부터 멜림픽 시작한다고 하면 되쟈나여 T_T 공지사항에 트위터에 메일주소 오픈할테니 트위터 안하시는 분들은 잠깐이라도 트위터 확인 꼭 해달라고 '그 한마디'만 하면 되는거잖아요... 왜 일을 굳이 굳이 어렵게 해서 팬들이 단체로 복창터지게... 


그래도 나름 안정권으로 메일 보냈다고 생각은 하는데, 어디까지나 생각이고 분 말고 초수를 확인해보니 57초.. 이거 메일 정확히 받기 전까지는 진짜 안심할 수 없겠다. 제발 내 자리 하나만 마련해주세여 제발 8ㅅ8



5. 은지원 미모 실화?

@04150414s

되게 많은 작품이 떠오르는데...

좀비, 흡혈귀(a.k.a 은파이어), 어둠의공작, 쿠데타, 혁명간부, 데스티네이션, 콘스탄틴, 도쿄구울, 수도사, (다른의미의)신부님, 로드파이터... 흡싸 횃불들고 선봉장으로 달리는 리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냥 뭐라고 해야하지 보자마자 2D가 3D로 튀어나왔다고 말하면 제일 알아듣기 쉬우려나? 만화캐릭터가 갑자기 셀카찍어서 인스타에 올린 느낌이었어.


지디 쿠데타 뮤직비디오가 갑자기 떠올라서 하는말인데, 그런 느낌의 센 캐릭터를 표현하는 은지원 모습을 담아낸 뮤직비디오가 나올 것 같아서. 아침 출근길부터 오늘 하루종일 기분이가 좋고, 설레고, 드릉드릉 하는건 비밀. 조금이 아니고 심하게 많이 떨린다 사실... 글 적으면서 오빠 사진 보면서도  역대급 뭔가가 터질 것 같아서.


그냥... 입덕후 1년동안 은지원이 아이돌 정점을 찍는걸 1부터 100까지 같이 겪고 같이 걸어가고 있다보니 아 모르겠다 그냥 소름돋아. 어디까지 은지원이 더 각성할 수 있을까



6. 고24님?

@kreamtea

네?

진짜냐고...


이거봐 진짜라니깐. 아이돌 유전자는 그냥 타고 태어나는거라니깐? 끼 없다고요? 진짜로? 끼 없다고요?!! 고이사님 진심으로 끼 없다는거 말해줘? 카메라만 보면 최소 온몸이 경직되는건 기본이고 진짜 안면근육 파르르ㅡ르르르르르르르르ㅡ르 떨려서 어쩔 줄 모르는게 끼 없다고 말하는건데...?


나는... 그냥 모르겠다... 고24님 하고싶은거 다해... 너무 됴아해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