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03 # PPASUNLIFE


1. 방금 짐엔터 인스타 띠로링♬



동그라미 ? 에 이미 슬로건 적혔을 때 부터 기대했었던 부분인데 디자인봐. 주인 닮아서 슬로건도 간지난거봐... 진짜 은지원 표현할 때는 까리하다는 말 외에 뭔가 그 특유의 무언가를 설명할 방법이 없다 정말. 연예인중에서도, 정말 간지나고 까리한 사람들이 있는데 오빠가 그 중에 한 명이야 정말. 그니깐 기승전 은지원 찬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그러고보니 첫번째 사진 게시됐을 때, 머그컵 - 슬로건 - 미니등신대 - 클리어파일/ 까지 있었는데, 오늘 슬로건 공개되면서 밑에 키링 또 추가됐어. 예상으로 키링 밑에 더 있을 것 같고 아마... 오빠 자필이랑 사인 적힌 포카나 엽서 또 있을 것 같쟈나... 진짜 다 퍼준다 은지언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옐스 때 무조건 1일 1출첵 할거라 생각했는데, 그 때는 진짜 하고 싶어도 못할정도로 팬들이 너무너무 많이 갔었고 그럼 이번에는 집도 더 가까워졌고 제한도 줄어들었으니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출첵 역시 힘들다 진짜... (。•́︿•̀。)... 현업이 진짜 안 도와주네 진심으로 이럴때 진짜 왜;; 그래도 기간동안 꼭 최소 10장은 모아야지! 10장은 반드시 모을테야 엉엉 아직 특전도 안 받아왔다구요 |ㅅT...




3. 프로듀스 101 센터는 

이 사람으로 하죠? 너무 당연한데? ^0^/


이번주 금요일부터 남자ver 시작이던데, 작년에 내가 소미한테 올인한다고 진짜 아이디 생성부터 시작해서 1위 시켜줄려고 별짓 다했던 게 기억나서...ㅋㅋㅋㅋㅋㅋ... 10화에서 드디어 1인 1표제로 바뀐 후 38만표라는 압도적인 표수로 당당히 1등 호명됐을 때 같이 광광 8ㅅ8 울었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동안 내새끼 1위에서 2위로, 4위로 떨어지면서 순위 발표식 때마다 덜덜덜 떨면서 우는게 생각나서 ㅅㅂ맴찢이었단마랴... 


사실 그 때 프듀 보면서 여돌도 이정도인데, 남돌로 제작하면 진짜 그 땐 전쟁이겠다 생각했는데, 그 전쟁이 며칠 안남았네. 현직 아이돌 ver 만들어서 은지원이 저기 참가했으면 뻥 안치고 내 전재산 다 털어서 아이디고 뭐고 인맥이고 뭐고 싸그리 다 동원해서 할 수 있는 모든걸 다 써서 올인한다 진심으로^▽^* akb에서 내 오시 1위 만들어주려는 덕후의 순정을 백번천번 ㅇㅣ해함 ㅇㅇ



4. 


이 정도 기사가 날 정도면 진짜 임박한게 맞는거고, 어쨌든 1월 콘서트 때 오빠 피셜로 4월에 나온다는 말이 실제로 이루어질거라 솔직히 생각도 못했는데, 그걸 지켜주려고 노력한 YG와 젝스키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우선♡


음... 개인적으로 YG 플랜을 생각해봤을 때, 하와이 촬영간 이유가 20주년으로 팬들이 정말 많이 기다리고 고대하고 있는 걸 알기 때문에 구색은 맞춰야겠고 그러자니 아직 마음에 들만한 곡은 안나왔기 때문에 영상 화보집 + 젝키에겐 뗄레야 뗄 수 없는 Hawaii에서 리얼리티 DVD 이렇게 출시해서 팬들 마음 달래주는게 아닐까 생각했지. 기사를 봤을 때 상반기에 winner + iKon + 블랙핑크 + 젝스키스 다 나온다고 했는데 이건 누가봐도 1000% 거짓말이고, 와지의 평소 플랜을 봤을 때 그냥 이건 이루어지기 어려운 '말' 입니다. 라고 생각하면 되는거거든. 근데 위너가 당장 내일부터 나오는데다 기사가 갑자기 저렇게 뜨니깐 얼레 싶은거지.


생각대로 상반기엔 하와이떡밥으로 보내고, 하반기에 5집 앨범 겸 국내, 해외투어 + 시상식까지 바쁘게 보낼거라 생각했는데 왠 걸... 생각보다 더 젝키를 바쁘게 돌릴 생각인 것 처럼 보여 ㅇ0ㅇ,, 


* 상반기 ▶ 싱글 + 하와이 떡밥 + 전시회 + 20주년
* 하반기 ▶ 5집 앨범 + 콘서트 + 방송 + 시상식


이 플랜이 맞아 떨어진다면 (제발 소취) 중간중간 멤버들 생일같은 기념일은 물론이고, 개인 방송활동도 있을텐데, 어쩌면 지금이 제일 여유로울 시기가 아닐까 싶쟈나... 쉬... 쉴 수 있을 때 쉬는게 낫겠지만, 아이돌 덕질하면 떡밥이 생명이라서 주구장창 바쁜게 팬 입장에선 솔직히 제일 좋고 멤버들이 올라운드에서 활동하며 홍길동처럼 불쑥불쑥 나타나는게 짱입니다. 그니깐, 오래가자 젝스키스 (~˘▾˘)~ 



5. 고24님, 또 또 ㅎㅎ.... 우리 젝서키서 영상 관음하다 옐키 팔로하셔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장 오늘이나 내일내로 또 빛삭하시겠지만, 항상 찾아보고 계시네요 역시 희희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