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318 은지원 대혜자 V앱 후기 2 # EUNJIWON


(뒷북을 세게 쿵쿵 치는 뒤늦은 후기. 끝은 맺어야 하닉하)


21. 원카인 공지는 6시에 올라온다고, 이미 브앱은 6:08분부터 시작이었는데 브앱본다고 공지 확인을 못했었지. 이미 올라와있더라구. 공지가 중요하냐 오빠 브앱이 더 중요하지 오ㅑㅏㄹ왈왈왈ㅇ뢍로아롸왈왈왈


22. 이거 뭐 아프리카 방송이네. 응 맞아요 오빠ㅎㅎㅎㅎ 브앱을 만약 혼자서 방송한다면 혼자서 얘기하고 혼자서 대답하고 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 다 해야하눈 거,, 희희 그래도 그런 모습 보는 재미로 개인방송 보는거죠 본격적으로 질문타임 시이작.


23. 옆머리 밀지 말아요!!!


너희들 아직 내 성격 잘 모르는구나?

옆머리 밀지말라 그러면, 나 옆머리만 여기까지 기른다



24. 무릎은 괜찮아요?


사실 치료가 안돼.


하며 체념한듯이 말하는 오빠말에 수니 멘탈 바스락... 계속 카메라 보면서 말해주던 오빠가, 이 얘기할 때는 한번도 우리를 봐주지 않더라. 못보는거겠지. 본인에게도 우리에게도 미안해서, 사실 미안할 것 단 하나도 0.00000001g 도 없고 되려 우리가 너무 미안하고 고마워해야 하는 부분인데 왜 이렇게 저릿한 마음이 드는지....


알아요 사실 잘 알고 있어요. 나도 알고 오빠도 잘 알고, 모두가 잘 아는 사실 그냥 입밖으로 안 꺼냈을 뿐. 그냥 조금만 더 괜찮기를 조금만 더... 라는 기대심리일 뿐, 오빠 무릎은 이미 돌이킬 수 없다는거 너무 잘 알고 있고, 활동을 하면 할수록 오빠 무릎 생명력을 깎고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고... 가장 최선의 방법은 '휴식'인데. 이제 재결합해서 제대로 된 활동하려는 팀의 리더가 휴식을 선택할리도 없고. 오빠도 그걸 다 알고 있으면서 활동하기로, 치료 안받고 그냥 이렇게 어디까지든 가보기로 선택한 것, 할 수 있을 때까지 해보자 라고 생각한 그 마음 너무 잘 알아서 일개 수니로써 당장 해줄 수 있는 건 하나도 없어서 이 얘기 들을 때 진짜 심장 찢겨져 나가는 기분이었지만... 어련히 우리 오빠 어른이고, 덤덤히 저런 얘기 말하는거 보면 알아서 잘 하고 있겠지. 라고 넘겨짚어야지. 너무 속상해도, 그냥 난 그것밖에 못하니깐.


25. 이제 곧 젝스키스도 좋은 소식이 있을거야 = 이 글을 적는 오늘 4월 3일, 기사가 떴어요 오빠 빰빰♡ㅅ♡ 심지어 네이버 메인에 똬아


앨범도 준비하고 뮤직비디오도 조만간 찍을 것 같다고 했는데, 뮤비 촬영은 이미 기사로도, 오빠 인스타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고 희희♡ 오빠도 '스포때문에' 분명 말 못하는 부분이 있을테고, 아직 정확히 결정난 것도 없고 회사에서도 일단 먼저 컴백하는 후배 그룹도 있고 텀을 둬야하고 음원시장이 또 어떻게 돌아갈지 모르기 때문에 눈치 보는 것 같기도 한데, 20주년이 되는 이번 4월에 어떻게든 노래는 나올 것 같아서 각잡고 대기하고 있숩니다. 드릉드릉 (*'∀'*)


26. 생일이 안 왔으면 좋겠엉. 생일이 되면 벌써 반년이 지나가는거라. 요즘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 (응 격한 공감 오빠. 나도 오빠랑 생일차이 며칠밖에 안나서 ㅇㅇ 정말 공감


27. 은지원 콘서트 ㅎ...


하고 싶다 나도


...!!!!!!!!! #$(@&)%23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저 장면에서 담백하게, '은지원 콘서트 (말하면서 그 단어 자체만으로도 기쁜건지 숨길 수 없이 입꼬리가 스르륵 올라가는거 보고 비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고 싶다 나도' 라고 짧게 말하며 오만가지 감정을 다 포함시킨듯. 세상에 솔로콘서트 간다고 생각하면 진짜 나 죽소......... 거기가 내 지상무덤이 된다에 오백만표 하아잇


28. 계속 이어지는 오빠의 우리 댓글 읽어주기♡

Y) 해외에서도 가입가능해요?

E) 어 가능~하답니다. 뭐 다음카페니까 응. ㅋㅋㅋㅋㅋㅋ 만능 Daum설...


Y) 트리트먼트 뭐 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 트리트먼트는 샵 갔을때나 써보고 살면서 한번도 써본적이 없습니다 < 개부럽다....... 은지원 머리카락에 엔젤링 생기는 거 볼 때마다 늘 부럽다 생각하는데 오빠는 그냥 목 위로는 다 타고 났나 보네요...


Y) 바이크 투어 가고 싶어요

E) 은돌이!! 바이크 탈 줄 알어?! 난 바이크 못타는데, 스쿠터 타는데 < ...ㅠ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찌여워....


29. 저녁메뉴 골라주세요


저녁 먹는구나? 난 안먹는데 (큽)


ㅇ0ㅇ?!!! 롸?!!!! 언지원!!!!!!!!!!!!!!!!!!!!! 누가 그렇게 입막고 귀여우래!!!!!!!! 저녁 안 먹는다는게 그렇게 귀여울일이야?!!!!!!!!!! 어머나 세상에!!!!!!!!!!!! 


사실 뭐만 있으면 (=활동하면) 살찐다는 오빠 (torr...) 뮤직비디오나 자켓 찍을 때나 방송있으면 살찌고, 쉴 때는 빠지고. 본인피셜 '어렸을 때는 살이 안찌는 체질인 줄 알았는데... 물만 먹어도 살찐다는게 무슨 얘기인 줄 알 것 같애' ... 그래서 오빠 AIA 행사 때 그렇게 살 빠진 모습으로 나타난거예요? 딘쨔? 그저께 공조7 방송에서 저녁 안먹으려는 오빠 모습보면서 바로 브앱 생각나던데, 결국 먹고나서 인터뷰로 나 자신에게 너무 한심했어요 라고 말하는거보고 괜히 마음이 아려와서 T△T,, 너무 자책하지 마로라... 먹을 땐 먹어요 ;ㅁ; 세상에서 가장 안 좋은 다이어트 방법중에 하나가 안먹는거라는데. 운동하면서 식습관 조절하면서 양을 줄이는 다이어트가 최고래


아, 괴로워


Y) 오빠 오버워치 같이해요!

E) 난 지금 안해. 이게 브이앱에서도 게임을 팬들이랑 같이 할 수 있다 그러더라고? 다 같이 할 수 있는게... 오버워치 어렵지 않냐? 총쏘는 게임은 잘 안하는 것 같애. 내가 시간 들인만큼 뭐...없어 (ㅋㅋㅋㅋㅋㅋ격공 그래서 mmorpg가 짱이지) 카트라이더나 같이 하자. 카트라이더 아직 있냐? 방 만들어가지고 팬들이랑 접속해가지고. < 오빠, 카트 함 붙자. 나 진짜 잘한다. 카트라이더 말 하는 순간 나 순간 흥분했다. 진짜 흥분했어 진심ㅋㅋㅋ 저 말한 날부터 바로 컴터에 카트 다시 설치한거 아는지 몰라 ㅋㅋㅋㅋㅋ?


Y) 오늘 브이앱 하루종일 해요

E) 하루종일 뭐, 하면 해! 나는. 하면 할 수 있어. 근데 뭐 하면서 하루종일 해? < 하루종일 은지원 얼굴 보면서 같이 수다떨고 노는것만큼 세상 신나는게 어딨어!!!!!!!!!!!!!!!!!!!!!!!! 하루종일 할 수 있다고 자부심가지고 말할 때 진짜 박력쩔고 체고쟈나!!!! 갸아아아아아아아ㅏㅏ♡ㅅ♡


30. 혼자 얘기하면 '마가 뜬다'는 오빠. 방송용어라서 알까? 하는데, 알아요 그 말. 일본 예능 볼 때 참 많이 들었고, 그 말 자체도 일본어 잔재니깐 뭐... 어쨌든 혼자서 방송하면 당연히 그럴 수 밖에 없지. 머리로 생각하고 다시 입밖으로 말이 튀어나올동안 시간이 존재하는데. 단 하나 잘 알겠는건, 오빠가 이 마가 뜨는 걸 정말 싫어한다는 거.


호록






저도 보자마자 아이스 아메리카노 급하게 땡겨서 아지트 갔다왔쪄요.

후기3~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