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01 # PPASUNLIFE


1. 말할 순 없지만, 현업........... 더지원 전시회가는 당일인 오늘 새벽 1시까지 일하고 이제 집에 돌아와서 씻지도 못하고 멍한 상태로... 그래도, 30일 31일 동안 정말 긴장되고 힘들었던 모든 순간이 다 지나가고 이제 툴툴 털고 일하면 될 것 같아서 너무 행복하다 와라라랄라ㅏ라라라ㅠㅠㅠㅠㅠㅠ...



2. 30일에 좋은 결과를 받아서 희희'3' 뻐렁치는 마음에 급하게 만든 젝키의 스무살을 축하해 '축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 아니고, 짤인데 역시 배경이 심플하면 화려한 글씨체로 뽝! 나타내면 되는데 배경이 화려하면 글씨체는 캘리그라피가 최고인데... 그게 안되서 그냥 산돌 글씨체로 T_T


이건 이미 보냈고

하나 더 작업했으니 이것도 보내야지



3. 만우절이래요 이 맘때쯤, 정말 즐거운 장난 많이 했었는데 오늘 날도 날이고 너무 피곤해서 장난이고 뭐고 빨리 씻고 자고 내일 전시회 보러 가야할득,,,



4. 만우절 맞아서 원카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일 저장명은 만우절_하지원_1 , 만우절_하지원_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짐 관리자님 스...스게... 지영이 작업한다고 뿌듯하셨으려나 또잉또잉 |ㅅㅇ,,,



5. 암튼 현업때문에 오늘 아침부터 폰 들여다볼 시간 없이 계속 일했는데, 그 와중에 지니오빠 쁘앱도 하구 TㅅT 근데 갤에 정리한게 올라왔는데, 명동의 호텔에서 찍었다는 그 뮤비. 23시간을 찍었대 세상에... 근래 10년동안은 yg만 파서 다른 소속사는 어떨지 모르겠는데 와지 특성인지 진짜 뮤비 한 번 찍었다하면 밤샘은 기본이고 2차 작업은 24시간 +α 는 기본이쟈나,,

지디도 인스타로 항상 스포날려주는 스포요정인데, 글 올리는 시간이 항상 뜬금없는 새벽 4시, 5시. 아직도 못자고 더 찍어야돼, 24시간 지났어, 이런 글 올려줄 때 마다 맴찢이었는데, 세상에 이번에 말 들어보니 그 23시간을 찍으면서 우로빠는 공조7 촬영때문에 스케쥴을 또......... 나도 나이먹으면서 예전에는 밤샘해도 정말 끄덕없었는데 요새는 하루만 밤샘해도 제정신 아닐정도로 졸려서 아무것도 안되던데 오빠들은...T_T 진짜 힘들텐데, 정말 잘 챙겨먹고 보양식도 먹어주면서 일했으면 좋겠다 꼭꼭! 



6. 개인 슬로건 제작중 두구두구 'ㅅ' 잘 뽑혀서 나오면, 내 인스타 자주 와서 좋아요 눌러주는 소고예사 옐키님들에게 눔나해볼까 생각중. 일단 생각중...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