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320 은지원 μΈμŠ€νƒ€κ·Έλž¨ update| # EUNSTAGRAM


와 벌써 이거 μ˜¬λΌμ˜¨μ§€ 1μ£ΌμΌμ΄λ‚˜ 지났넀... γ…‡0γ…‡

ν˜„μž₯μ—μ„œ 이거 λ³Ό λ•Œ λ˜₯이고 뭐고 신경도 λͺ»μ“Έλ§ŒνΌ μΌλ‹Ήμ–΅ν•˜λŠλΌ 신경도 λͺ»μΌμ–΄ γ…‹γ…‹γ…‹γ…‹γ…‹γ…‹γ…‹ 사싀 개인적으둜 μ˜€ν”„λ›°λ©΄ 방솑은 ꡳ이 μ•ˆμ±™κ²¨λ³΄λŠ”λ°, μ–΄μ°¨ν”Ό 방솑보닀 μ‹€μ œλ‘œ λ³΄λŠ”κ²Œ 훨씬 λ‚«κ³  더 μžμ„Ένžˆ 기얡도 λ‚˜μ„œ λ”±νžˆ 챙겨볼 μ΄μœ λŠ” μ—†λŠ”λ° μ˜€λΉ κ°€ μ˜¬λ €μ€€ μ € 캑쳐보고 ν•œμ°Έμ„ μ›ƒμ—ˆλ‹€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μ €κ±° 돈 많이 듀인 λ˜₯μ΄μ˜ˆμš” 였빠... //β–½//...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