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8 # PPASUNLIFE


1. 바라는 점

- 4월 15일이 지나면 1kyne.com 말고 다음카페는 무조건 비공개로 돌릴 것

- 솔직히 잡으라고 하면 충분히 잡을 수 있는거 아는데 귀찮아서 안하겠지.. From G1에 올라온 글 유포자 ip추적해서 원카인 영구 제명, 탈퇴시킬 것

- 카페 매니저 말 안듣고 어그로 끌거나 조금이라도 쎄한 글 올리는 사람들 얄짤없이 준회원 강등 (어차피 그렇게 한다고 공지사항에 적혀있긴 해서 맴에 들어 



2. 원카인 컵 캡쳐 못했어 광광광  •°⎝(°`ㅅ´ °)⎠•°

며칠뒤에 누군가 느긋하게 가입하면서 어? 이건 뭐야 하면서 어디든 올려주겠지.......... 파란색에 깅엄체크 모양이었나? 아닌가 네이비였나... 검정이었나..... 몰라 1KNYE 글자는 기억이 나긴하는데.........



3. 

아잉 행버케



4. 원카인 되고 꼭 자야지 생각했는데, 가입하기 30분전에 미친듯이 졸려서 꾸벅꾸벅 잠들다가 정작 가입하기전에 서버폭발 사태로 간만에 티켓팅하는 기분 느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고 해야하지... 지금 약간 반흥분상태라서 잠이 안와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드레날린 솟구치는기분인데... 뀨...



5. 뻘글이지만, 집 근처에 미소년아지트가 있어서 일주일에 두 번은 꼭 찾아가는데, 늘 먹는 자몽티를 시켰더니 간만에 또 그림 끄적끄적 그려준 바리스타님. 히힣 귀엽다. 근데 나 볼터치 한 건 맞는데 짧은 머리 아닌데여..........




6. 기왕 잠 안오는거 방청소나 하면서 경건하게 원카인 된 하루를 맞이해야지. 이 새벽에 룰루♥ 그러다 은별 울리면 체고쟈낭 희희희희(~˘▾˘)~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