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6 # PPASUNLIFE


1. 애깅이 은로건은 목에 거는게 월매나 이쁜지 모르죠?

저렇게 줄에 달아서 목에 달고 가면 미어터지는 스탠딩에서 따로 안들어도 되쟈낭 희희. 당시 총대님이 만들었던 애깅이 은로건 목걸이!♡



(혹시나 보신다면) 잘 지내고 계시죠 은로건 총대님 ?ㅅ?

어쩌다 인연이 또 닿아서 멜뮤 때 같이 갔었는데, 가기전에 저 애깅이 은로건 목에 거는 줄제작을 일행과 함께 하고 들어갔었더랬다 ㅎㅎㅎ 입장하기 전에 시간이 남아서 찰칵하고 들어갔었눈데, 당시에 나는 은베이 입금도 못하고 이러다 결국 애깅이를 못구하는거냐고 광광 8ㅅ8 울었었는데, 돌고돌아 결국 애깅이들을 다 구하게 되서 너무 다행이고... 다행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큽. 이 자리를 빌어서 또 한 번 감사드려요!!!! 은로건 오늘까지 픽수! (~3/26)



은로건즈 첫주문이라면

http://naver.me/xs12LxIz (배송비 잊지말기)

주문했는데 추가주문 하고 싶다면 

http://naver.me/GD9occL9 (배송비 추가없음)


아 이 글 검색하러 은갤 갔다가 신박한 애깅이 은로건 활용법을 보고 또 주문하러 가야겠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 미친거아냐? 아대로 활용할 생각을 하다니 진짜 도꾸들 천재다 천재....... 박수 http://gall.dcinside.com/eunjiwon/126027



2. 나 찌오니 쁘앱 후기 언제 다 적지. 나혼자산다 후기도 적어야하고 이제부터 매주 공조7 후기도 적어야하는데 벌써 일요일인데 쁘아아아ㅏㅏㅏㅠ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플랜맨도 매일매일 적으려고 했는데 이미 밀린거 돌이킬 수가 엄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야구복 도착! 생각보다 더 이뻐서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어땨 희희♡



어플때문에 살짝 붉게 나왔지만, 실물은 쨍한 흰색! 생각보다 꽤 많이 크고......... 평소 90을 입어도 그 90이 아니라 훨씬 더 큰 90이라는 말을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나와 키와 몸무게가 거의 비슷한 사람의 사진 후기를 보고 95를 주문했는데 진짜 커 미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수선하면 되는거지만 본의아니게 오빠들 핏이 나오게 생김 'ㅅ'


그 와중에 야구복 사진 찾아보다가 치어리더 언냐들이 상의에 딱 달라붙게 입은 야구복을 보고 저것도 이쁘다 오오오 ☞ 난 왜 노란색을 또 사지 않았는가 ☞ 광광 8ㅅ8 ... 언젠가 또 공구하겠지. 꼭 노란색 픽수할꾸얌



4. 오빠 인스타그램 글 이제 거의 완료되어가는데, 이 날 오빠 글 올리다가 기억이 새록새록. 다시 봐도 좋다 히히...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앞으로도 쭈우욱- 항상 오빠는 코코넨네 잘쟈요♡♥ 꿈에서 누가 괴롭히면 내가 우당당탕 때치 해주려 달려갈게요!!!!!!!!!! (๑•̀ㅂ•́)و✧



5. 인스타 말해서 하는말인데 예전 오빠 인스타 @g_funk_era78 글 지금 하나하나 모으고 있는데 모으기 진짜 어렵다... 갤이랑 카페, 구글 다 뒤지는데도 원본을 저장해놓은게 은근히 없고 사진만 달랑 있거나 아예 글만 따로 있거나 같이 있는게 별로 없고. 올린 날짜도 정확하지 않은게 너무 많고 ;ㅅ; 절반은 복원했는데 절반이 너무 힘들다............. 아이폰버젼으로 원본글 다 캡쳐하고 있는 사람 없을까 T_T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