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8 # PPASUNLIFE


1. 오늘을 위해서 3월을 달려왔는데, 그 당일은 참 빨리 지나간다. 블로그랑 인스타랑 v앱 달리다 보니 벌써 12시 지났어 와라라라라랄ㄹ라



2. v앱 보다가 우로빠가 행벅식당에서 사 온 수제버거 저녁으로 먹을거라는 얘기 듣자마자 딱 저녁먹을 타이밍이라 나도 뭐 먹지 고민할 것도 없이 바로 수제버거 먹으러 행벅.............. 가기에는 멀고 맥딜리버리 부릉부릉


맥날은 딱히 좋아하는 버거 없이 이것저것 끌리는대로 먹다가 시그니처 나온이후로는 골든에그치즈버거만 먹습니다. 이거 세상 존맛이쟈나ㅠㅠㅠㅠㅠㅠ (안에 버거는 이미 다 먹어서 찍을수가 없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식의 흐름이지만 저거 주문하러 우리 동네 매장에 갔다가 카메라든 기자에게 인터뷰 요청받아서 핵당황했던 기억 ;ㅁ;



3. 아까 그러고보니 인스타 업로드 10개 동시에 하다보니 너무 느려서 속터져서 짜증나서 계속 새로고침 새로고침 껐다 켰다 계속 그러고 있었는데 덕분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별 댓글 1등을 먹었다 유후ㅋㅋㅋㅋㅋㅋ... 오류아냐? 거짓말? 싶어서 나갔다가 다시 들어와서 새로고침 해봤는데도 여전히 1등이 맞아쒀 희희♡



사진 100장을 저렇게 연결해서 짤로 만들어 올려주다니 ㄷㄷㄷㄷㄷㄷ 가끔 생각하지만 오빠들은 생각보다 훠어어어얼씬 더 얼리어답터일 것 같쟈나... (홈마 JJ님만 봐도 사스가)



4. 그건 그렇고 v앱 후기 짧게 적고 싶었는데 은지원 단독 브앱을 어떻게 짧게 적을수가 있냐..........ㅋㅋㅋㅋㅋㅋ 34분내내 예쁜 모습에 예쁜말만 들려준 오빠 후기를 글 하나에 몰아서 적으려니 도저히 불가능이라고 생각해서 10분에 하나씩 3개 적어야겠다고 생각해서 나눴는데 하나 적고 벌써 지금 ㅅㄱㅅㄱ수고욤 해야할 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짤은 트윗에서 가져와야게땨 만드는거 너무 힘들ㄷ.........



5. 샤워하고 와서 다시 후기 적어야지. 새벽에 일찍 나가서 버스타고 + 상수역가서 스크린도어나 보고 올까 고민중.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