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318 은지원 대혜자 V앱 후기 1 # EUNJIWON


1. 빰빰빰 브이앱 대혜자방송 감사합니다아아아아아♥


2. 6시 8분~9분 사이에 방송 시작해준 우리오빠. 약속도 참 잘지켜요 헿. (근데 네이버는 왜 19:00 으로 기록해놓은거죠? 왜죠? 왜?)


3. 34분간의 브앱을 다시 보면서 후기 실시간 후기 박제 시작! 사실 오빠가 브앱해준다고 날짜까지 정하고 기사까지 난 상황에서 얼마나 또 멋있게 뽝! 꾸미고 나와줄까 했는데, 반전으로 이렇게 내츄럴하게 나와줄 줄 몰랐쟈나 |ㅅㅇ... 머리도 너무 찰랑찰랑. 그리고 원카인이 부활했쟈나용!!!! 축하해 정말 축하해 오빠! 혼자 좋아하눈고 아니고 저도 너무 축하하고 있어요오!



4. 그 와중에 화면 돌리는 방법을 모르겠다는 우리오빠. 도대체 이 씹덕을 어떻게 해야만 할까 끙............. ㅠㅠㅠㅠ 사실 보면서 느끼는건데 의도치않더라도 혹은 의도하더라도 은지원은 진짜 씹덕스런 행동을 할 때가 너무 많아서 가슴이 너무 아려와요 정말로. 내 망태기에 몇번이고 넣었다뺐ㄷㅏ 휴...



5. 16주년 액자도 무사히 전달된 것 같고 팬들이 선물해준 선물들 전부다 인증도 해주는 우리오빠♡ 사실 제일 기뻤던 건 어제 10시부터 시작한 '트라우마' 엠넷 총공으로 순위권에 올리기! 이걸 인증해준거!

원래부터 오빠는 몰라도 되니깐 우리끼리 사부작사부작 노력해서 순위권에 뽝! 올려놔서 나중에 오빠한테 얘기해보자 라고 했는데 왠걸, 짐별도 알고 은별도 알고 기사도 나고 난리났던 어제의 우리들 (수줍) 간만에 세단어때 노동을 했던 경험도 나고 헿. 중간에 오빠가 mahalo♥ 도 해줘서 더 현눈났던 어제 새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브앱에서 또 얘기해줬쟈나ㅠㅠㅠㅠㅠㅠ 역시 팬잘알 은지워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 오빠 26주년까지 더 쭈우우우욱가자! 히힣


7. 말 편하게 해죠 하자마자 진짜 미친듯이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적었는뎈ㅋㅋㅋㅋ 오빠가 좋아요 응응으으응ㅇ응응으응 넹 앙 알았어 라고 말하는데 진짜 귀여워서 죽을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우리에게 원카인이 언제, 어디에서 오픈하는지 '반말로' 조곤조곤 설명해주는 오빠 목소리를 듣는데 귀르가즘 하아아아아아 *//▽//* 그와중에 머리카락은 찰랑찰랑찰랑... 계속 카메라너머로 우리들 봐주는 것 같고 (두근) 30분 내내 계속 설레여도 되는부분이죠 오빠... 오빠? 



9. 사실 원카인 새로 오픈한다고 했을 때 나만 그렇게 생각한거 아니었겠지. 

그 일련의 임원사태를 겪고 체육관에서 제대로 된 정리도 없이 부랴부랴 카페를 폐쇄하고 어떠한 해명도 없이 묵묵무답으로 그렇게 트위터와 인스타를 방치하고 은지원 & 젝스키스 활동기를 그렇게 흐지부지 넘겼을 때부터 믿음이 와장창 깨졌는데, 이번에 ㄱㅅ 공지 띄울 때부터 이제 제대로 다시금 뭔가 해줄려나... 그 사태들을 다 해결하기는 했을까 걱정반, 그래도 다시 모집한다니 기쁨반이었는데. 


수장님 입에서 이번엔 '공식 팬클럽은 회사소속 공식 팬매니저가 관리합니다' 라고 이렇게 땅땅 못 박아버리니 얼마나 좋던지 ^▽^ 희희♡


10. 회사에 와서 오빠가 '브이앱으로 할 수 있는 많은 활용방법을 들었다' 라고 했을 때 혼자 깨방청 소리를 질렀다 ㅎㅎㅎㅎㅎ 요새 아이돌들 보면 먹방, 눕방, 겜방, 진짜 오만 잡동사니 방송들을 다 브앱으로 해주고 콘서트, 음악방송 대기실에서도 방송해주고 팬미팅 끝나고 숙소 돌아와서도 팬들 위해서 또 브앱해주는데... 사실 오빠들 체력도 그렇고, 귀찮고 힘든걸 뻔히 아니깐 그렇게 알뜰살뜰 챙겨주세요 라고는 말 못하겠고 다만 일주일에 한 번! 아니면 2주일에 한 번 정도만 소소하게 오늘처럼 30분씩 (지니오빠처럼♡) 일상적으로 '이번주 방송이나 녹화는 어땠다~' '얘들아 너네들은 잘지냈어?' 하면서 댓글로 얘기도 나눠주고, 난 더 바랄거 없이 이걸 제일 원하기 때문에 'ㅅ'/ 

근데 오빠가 '팬들하고 할 수 있는 많은 이벤트들을 생각해볼꺼고' 라고 했을 때 와라라라라라ㅠㅏㅏㅠㅠㅏㅠㅏㅠ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쁘아아아ㅏㅠ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팬들은 소소하게 그런걸 원한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 나도 그리웠거든, 원카인이라는 '우리만의 공간'


12. 때되면 캠프도 간다는데 오빠 이번에는 30명가지고 안된다. 최소 100명이고 최대 1000명이다. 다 같이 손에손잡고 가는거야 절대 30명 데리고 가는거 아니다 30명 아니라고 아아아ㅏ앜아아아ㅏ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


13. 궁금한게 있어?



많아요!!!!!!!!!!!!!!!!!!!!!!!!!!!!!!!!!!! 오빠의 일거수 일투족 하루 24시간 365일 은지원의 전부!!!!!!!!!!!!!!!!!!!!!!!!!!!!! 보고 있는 지금도 너무 궁금해서 미치겠숴!♡ㅅ♡/


14. 하와이 다녀오면서 시차가 생겼다는 오빠. 사실 일본이나 중국가면 많아봤자 1시간이니 시차가 생길수가 없는데 하와이랑은 19시간 차이가 나서 은별에 댓글적을때도 오빠가 지금 자고 있으니 못 읽으려나? 생각하면서 적는다고 2주동안 (혼자) 마음고생해쨔나여 T_T


15. 섬나라 음식이 짠 건 인정. 일본만 봐도.......(절레절레) 젼훈이 자주갔던 하와이의 식당은 지피스! 당장 네이버 검색만 해봐도 괜찮은 식당이라고 뜨고 부가설명은 하와이의 김밥천국... 워 괜찮은데? 칠리요리를 잘한다고. 암요 우리오빠 칠리요리 얼마나 좋아하눈뎨



16. 하와이 단체 원카인 캠프는 불가능하니 각자 알아서 가라는 수장님 전언. 네 알게썽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 많이 드는거 맞아요...ㅋㅋㅋㅋㅋ 그래도 하와이는 무조건 가긴 갈거니깐 걱정마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아아아잇!!!


17. '슬리퍼 굿즈 나오는걸 어떻게 알고있지? 아직 안나왔을텐데? 모르는게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 10일전에 사진이미 퍼져서 우리들끼리 이미 흥분하고 지나가쪄요 오빠 데헿 >_< (그리고 JJ홈마님께서 사진찍은건 못보셨나브아 ㅇ_ㅇ) 사진이 뙇! 트위터에 뙇! 인스타에 뙇!


ѕσм(@lovit_som)님의 공유 게시물님,


18. 염색은 못할 것 같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오빠의 갈색머리 시절을 한번도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전설의 99콘에서 찬란하게 휘날리는 갈색머리 은지원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영상으로만 돌려보지만 볼 때마다 끙끙 앓는건 사실이쟈나요 헝



19. 원카인 창단식은 꼭 한다. 할꺼야. 씐난다 희희


20. 원카인 자세한 내용은 공지로 나와있고, 이번 원카인은... 두구두구. 공식 팬클럽 회원들만 공식 팬카페에 가입할 수 있게! 네이버 원카인 때 처럼 반오픈 형식이 아니라 아예 카페 가입 자체를 막고 비공개로 운영할 것 같은데 찬성이요 하아잇!


'이유는 얘기 안해도 너희들이 잘 아리라 믿고'






너무 기니깐 후기2 ~


# TOP